국립부경대학교 | 기술경영전문대학원

MOT소식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기사] 부경대 박병무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작성일 2021-09-18 조회수 190
첨부파일

저희 기술경영전문대학원의 박병무 교수님께서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부산소식]부산적십자사, 롯데 김문호 홍보대사 위촉 등

 




하경민 기자  |  yulnetphoto@newsis.com
등록 2017-06-14 10:05:59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적십자사, 롯데 김문호 선수 홍보대사 위촉

부산적십자사는 롯데 자이언츠 김문호 선수를 적십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4일 밝혔다.
김문호 선수는 앞으로 1년 동안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과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활동을 알리는 역할에 앞장서게 된다.


◇부경대 박병무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부경대는 기술경영전문대학원 박병무 교수가 최근 판교테크노밸리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열린 '2017 MOT(기술경영) 10주년 콘퍼런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박 교수는 25년 이상 기술경영 관련 업무를 수행하며 동남권 ICT융합기반 중심의 중소기업 현장밀착형 기술경영 모델을 개발해 해외확산을 추진하는 등 기술경영 확립 및 저변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부경대 부산녹색환경지원센터, 부산보건환경연구원과 업무협약

부경대 부산녹색환경지원센터는 최근 부산시보건환경연구원과 환경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오는 7월 4주 동안 환경 측정·분석 전문가 양성교육과정을 무료로 개설해 운영하고 부산지역 환경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연구개발사업과 기술지원, 환경교육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북구지역자활센터, 전국 평가서 최우수기관 선정

부산 북구는 북구지역자활센터가 보건복지부 주관의 '2016년 지역자활센터 성과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북구지역자활센터는 만덕동 보훈회관에 입주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저소득층 주민들의 자립을 돕는 자활사업 공간이다. 지하 1층은 자활 참여자에 대한 다양한 교육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자활교육장, 1층 희망나무 카페는 자활 생산품 전시·홍보·체험·판매 등 자활 홍보를 겸한 주민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yulnetphoto@newsis.com



다음 [기사] 박병무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이전 [기사] 60대 만학도 '사랑의 의료비' 전달 -김숙자씨, 대학원 장학금 뇌종양 환아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