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밸런스] 운동기구 제조 초기 창업 기업의 위탁 생산 및 유통 전략 수립 | |||
작성일 | 2022-09-06 | 조회수 | 249 |
---|---|---|---|
첨부파일 | |||
<문제점> - 초기 제조 창업기업은 실행 단계에서 마케팅과 유통을 위한 자금 부족에 직명하는 경우가 대다수 - 시장리더가 제공하지 않는 제품을 적극 유통하고 브랜드 자산 구축을 지원할 수 있는 협력 파트너가 필요 - 비용절감 및 영업이익을 높이기 위한 위탁 생산 업체 발굴이 필요 <해결 방법> - 온라인 유통채널의 양적 확산이 가능한 대형 커머스기업과 제휴하여 신규 브랜드를 공동 런칭 - 제조가 불가능한 제품의 종류, 원가절감을 위한 일부 부품의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현지공장을 확보 <성과> - 엔젤투자자와 커머스 기업으로부터 2건의 투자 유치 - 기술보증기금,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 등으로부터 6억원 조달
▲ 코어케이블 일본진출
▲ 코어케이블 런칭몰
▲ 코어케이블 판매후기
=> 목표매출 8억원 이상 달성 중
⇒ Seed투자, pre-A 시리즈 투자유치 완료 |
다음 | 다음 게시글이 없습니다. |
---|---|
이전 | [소르테크] 혼합현실 기반 MES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을 통한 설비유지보수 가능성 모델 제안 |